고객칭찬
파리바게뜨 칭찬점포를 소개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립니다!
양재드림점
밝은 모습, 감사합니다
저는 퇴직 교사로 주말에 지역 저소득층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빵을 구매하여 전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좋아하는 소보로, 팥빵, 도너츠, 꽈배기 등을 간식으로 꾸준히 구매하는데
종류별로 빵을 정리하여 담아주는 것은 기본,
더운 계절에는 포장하는데 시간이 걸리니 잠시 앉아서 기다려달라며
시원한 차를 한 잔 주기도 하고,
쌀쌀한 계절에는 방금 나온 따뜻한 빵이라며 맛보시라고 봉투에 담아주시기도 합니다.
매번 도움을 요청하는 저에게 업무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밝은 모습으로 응대해줘 고맙습니다. 앞으로 매장 홍보와 함께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성내중앙점
피로를 날려버린 한마디
고된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길,
짐을 바리바리 들고 빵을 사기 위해 매장에 들렀습니다.
빵을 고르고 계산을 하는데 직원분이 진짜 상냥하시더라구요!
계산시에도 할인 및 적립을 꼼꼼히 챙겨주셨구요.
짐을 가득 들고 있는 저를 보며 “짐이 왜이렇게 많으세요?? 힘드시겠어요..”
라고 말을 건네주기도 하구요.
마지막으로 돌아서는 저에게 한 말에 저는 그만 가슴이 뭉클해졌습니다.
“오늘 하루 고생하셨어요. 늦었지만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고마울줄은 몰랐습니다. 지친 하루의 끝, 힘을 주셔서 감사하구요~
이 마음이 가시질 않아 이렇게라도 제 마음을 전합니다.
제주공항 렌터카하우스점
맞춤 서비스 어렵지 않죠?
렌터카 대기 중, 아이가 먹을 망고 패션 후르츠 소르베를 구매했습니다.
작은 스푼이 포함된 제품이었는데 직원분이 조금 큰 스푼을 따로 챙겨주시더라고요.
옆에 있던 다른 직원분은 스푼을 왜 또 주는지 모르겠다는 표정이었지만,
작은 스푼은 아이들이 잡고 사용하기 어려운 걸 알고
큰 스푼을 챙겨주신 거였습니다.
엄마 입장에서 너무 감사한 일이었고, 직원분의 센스있는 배려에
시작부터 너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었습니다.
신금호역점
단골 점포 얘기 들어보실래요?
신금호역점 점장님은 친절하고 부지런하십니다.
갈 때 마다 환한 미소는 기본, 매장은 늘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죠.
원하는 제품이 없으면 예약을, 급하게 필요한 경우에는
적절하게 대체품을 권해주십니다.
개인 장바구니를 이용할 때에는 제품이 손상되지 않게 직접 잘 넣어주십니다.
제가 할 수도 있는 일이지만 카드나 바코드 찾느라 분주할 때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요.
이 정도면 제 단골 점포 자랑할 만 하죠?
양주백석점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목발 이용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분의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구매한 제품을 직접 차에 실어드리는 것도,
돌아와서 저에게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고 하는 것도 참 감사했습니다.
그 직원분의 따뜻한 마음이 저에게도 전달되었는지
따뜻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평촌벤처빌점
완벽한 고객 맞이
퇴근 후 빵을 사러 자주 가는 곳입니다.
오늘은 점포에 들어가니 딱 적절한 목소리로
다른 업무를 하며 대충 하는 인사가 아닌 저를 보며 고개 숙여 인사를 하더군요.
점포에 들어오는 모든 사람들에게
밝은 미소로 고개 숙여 인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인사라는 것이 기본이긴 하지만 쉽게 놓치게 되는 부분이기도 한데
기본이 완벽한 모습이었어요.
이 분이 웃음과 기본을 잃지 않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파리바게뜨에 대한, 서비스 계열에 대한 제 인식을 바꿔주었거든요.
@parisbaguette_kr
Instagram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고객만족 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합니다.
if ($k + 1 < $footer_banners_length) { ?>} ?>
제휴 안내
다양한 온라인 제휴와 카드 정보를 확인하세요.
if ($k + 1 < $footer_banners_length) { ?>} ?>
공지사항
파리바게뜨 공지내용을 확인하세요.
if ($k + 1 < $footer_banners_length)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