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파리바게뜨인가

양재본점
판교 랩 오브 파리바게뜨
제주공항 렌터카하우스점
중국 China
미주 North Ameria
동남아시아 South-East Asia
프랑스 France
Previous
Next

‘파리바게뜨’는 1986년 ㈜ 파리크라상이 출범해 1988년 무역센터 1호점을 신호탄으로 가맹사업을 시작, 8년 만인 1996년 업계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오늘날까지 점포수, 점유율, 매출액 등에 있어서도 베이커리 업계의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파리바게뜨는 국내에 생소했던 프랑스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하고 발전시키며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해 왔습니다. 국내에서 간식으로만 여겨졌던 빵을 ‘주식(主食)’으로 위상을 높이며, 한국인의 식문화를 바꾼 주역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국내 최초로 ‘베이크 오프’ 시스템을 도입해 전국 어디서나 신선하게 구운 빵을 남녀노소 누구나 식사대용으로 먹는 시대를 열었고, 버터크림 케이크 위주였던 케이크 시장에서 생크림 케이크를 유행시키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문화를 만들었습니다.

 

최근에는 간편식 등 식사용 제품군을 강화하고, ICT 기술을 접목해 소비자 편의를 높인 서비스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토종효모와 토종유산균을 혼합 발효한 제빵에 최적화된 고유의 발효종인 ‘상미종’을 개발하는 등 차별화된 원천기술 확보를 노력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넘어 미국, 프랑스, 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등 5개국에 진출해 총 4,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World Best Company, World Best Partnership의 Vision을 달성하기 위해 가맹점주님과 함께 노력할 것 입니다.